top of page

행사 기획/운영 - Plan & Action
철저한 계획과 확실한 실행

1.

기획 협의

행사의 목적, 대상, 예산, 일정 등 핵심 정보를 파악하여
클라이언트의 니즈를 구체화합니다.

2.

기획안 및 제안서 제작

콘셉트와 운영 방향을 시각화하고, 최적의 운영안을 도출합니다.

3.

세부 실행 계획 수립

제안된 방향을 기반으로 각 분야의 실행 계획을 구체화합니다.

•공간 레이아웃 및 동선 설계

•협력사 섭외 및 계약

•아티스트/출연진 섭외

•인력 운영 계획 및 시나리오 작성

•제작물 및 연출 장비 사전 기획

4.

현장 운영 및 연출

전체 행사 진행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며, 현장 리스크를 최소화합니다.

•장비 및 구조물 설치, 리허설 진행

•운영 인력 배치 및 진행 총괄

•시간표 및 상황별 시나리오 기반 연출

•관객 응대 및 현장 안전관리

5.

사후 정리 및 보고

행사의 성과를 기록하고, 클라이언트와의 파트너십을 이어갑니다.

현장 기록(사진/영상 등) 정리 및 전달

•결산 보고 및 정산

•향후 개선점을 담은 리포트 제공

•지속 협업을 위한 제안 가능

bottom of page